번호 제목 게재수준 게재일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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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랜드 명품성과 브랜드 태도의 관계 : 플렉스(Flex) 소비에 대한 인식의 조절효과

학진등재학술지 2023-06-30
학진등재학술지 2023-06-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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패션 라이프스타일이 아바타 패션아이템 소비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
학진등재학술지 2023-06-30
학진등재학술지 2023-06-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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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-shirt Design for Maintaining Proper Posture -Focusing on the Principle of Symmetry-

SCOPUS 2023-04-30
SCOPUS 2023-04-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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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타버스 체험과 아바타 패션아이템 추구혜택 및 구매행동과의 관계 연구

학진등재학술지 2023-02-28
학진등재학술지 2023-02-2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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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ffects of Information Search Motivations on Perceived Service Quality of Image Search and Use Intention

SCOPUS 2022-06-30
SCOPUS 2022-06-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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패션 브랜드의 레트로 마케팅 유형이 레트로 특성 지각과 노스탤지어 감정에 미치는 영향

학진등재학술지 2022-02-28
학진등재학술지 2022-02-2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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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e Effects of Consumers’ Mask Selection Criteria on Mask Brand Awareness and Purchase Intention for Fashion Masks

SCOPUS 2022-02-28
SCOPUS 2022-02-2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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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evelopment and Image Sensibility Evaluation of Jacquard Fabric Fashion Masks with Traditional Patterns

SCOPUS 2021-10-31
SCOPUS 2021-10-3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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남성소비자의 의복소비가치가 온라인 패션 편집매장의 특성 지각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

학진등재학술지 2021-05-31
학진등재학술지 2021-05-3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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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·중 소비자의 의복 및 화장품 소비가치가 정보원 활용과 구매채널에 미치는 영향

학진등재학술지 2021-04-30
학진등재학술지 2021-04-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