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제목 | 게재수준 | 게재일자 |
---|---|---|---|
38 |
브랜드 명품성과 브랜드 태도의 관계 : 플렉스(Flex) 소비에 대한 인식의 조절효과
학진등재학술지
2023-06-30
|
학진등재학술지 | 2023-06-30 |
37 |
패션 라이프스타일이 아바타 패션아이템 소비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학진등재학술지
2023-06-30
|
학진등재학술지 | 2023-06-30 |
36 |
T-shirt Design for Maintaining Proper Posture -Focusing on the Principle of Symmetry-
SCOPUS
2023-04-30
|
SCOPUS | 2023-04-30 |
35 |
메타버스 체험과 아바타 패션아이템 추구혜택 및 구매행동과의 관계 연구
학진등재학술지
2023-02-28
|
학진등재학술지 | 2023-02-28 |
34 |
Effects of Information Search Motivations on Perceived Service Quality of Image Search and Use Intention
SCOPUS
2022-06-30
|
SCOPUS | 2022-06-30 |
33 |
패션 브랜드의 레트로 마케팅 유형이 레트로 특성 지각과 노스탤지어 감정에 미치는 영향
학진등재학술지
2022-02-28
|
학진등재학술지 | 2022-02-28 |
32 |
The Effects of Consumers’ Mask Selection Criteria on Mask Brand Awareness and Purchase Intention for Fashion Masks
SCOPUS
2022-02-28
|
SCOPUS | 2022-02-28 |
31 |
Development and Image Sensibility Evaluation of Jacquard Fabric Fashion Masks with Traditional Patterns
SCOPUS
2021-10-31
|
SCOPUS | 2021-10-31 |
30 |
남성소비자의 의복소비가치가 온라인 패션 편집매장의 특성 지각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
학진등재학술지
2021-05-31
|
학진등재학술지 | 2021-05-31 |
29 |
한·중 소비자의 의복 및 화장품 소비가치가 정보원 활용과 구매채널에 미치는 영향
학진등재학술지
2021-04-30
|
학진등재학술지 | 2021-04-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