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제목 게재수준 게재일자
37

공유서비스 소비가치가 패션제품과 비패션제품 공유서비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.

학진등재학술지 2020-08-28
학진등재학술지 2020-08-28
36

한복체험이 한복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.

학진등재학술지 2020-05-28
학진등재학술지 2020-05-28
35

메이크업 아티스트 체험이 신뢰와 브랜드 만족을 매개로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
학진등재학술지 2019-06-25
학진등재학술지 2019-06-25
34

전통문화 가치인식이 전통문화상품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- 전통문화 가치인식에 따른 소비자 집단 비교 -

학진등재학술지 2019-02-25
학진등재학술지 2019-02-25
33

전통문화에 대한 가치인식이 한복에 대한 선호도와 장기적 관계에 미치는 영향 -한복체험 정도에 따른 집단비교-

학진등재학술지 2017-08-31
학진등재학술지 2017-08-31
32

중국소비자의 쇼핑성향이 브라우징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

학진등재학술지 2017-08-25
학진등재학술지 2017-08-25
31

중국 관광객의 한국 화장품 점포속성 평가가 브랜드 체험을 통하여 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
학진등재학술지 2017-06-30
학진등재학술지 2017-06-30
30

아웃도어웨어 제품편익이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
학진등재학술지 2017-02-25
학진등재학술지 2017-02-25
29

쇼핑가치에 따른 SPA 브랜드의 Visual Merchandising요인이 쇼핑감정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
학진등재학술지 2017-02-25
학진등재학술지 2017-02-25
28

전통문화가치 인식에 대한 탐색적 연구- 생활문화(한복, 한식, 한옥)를 중심으로 -

학진등재학술지 2017-02-25
학진등재학술지 2017-02-25